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연락주시면 당사 영업사원이 고객님의 해외이사예산과 일정을 위해 대략적인 견적을 제공합니다.
이주 조건 확인 및 화물의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방문견적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방문견적
정확한 견적을 위해 고객님의 일정에 맞추어 무료방문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상담시 고객님의 화물 정보와 운송조건을 확인하여 통관정보 및 현지생활정보, 필요물품 등 전반적인 진행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3.
운송계약
작업일정은 고객님 상황 및 희망일정에 맞추어 포장작업 예약이 이루어지며, 화물운송계약서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해외이주화물운송 물량이 크게 증가하는 매년 6월~8월, 12월~다음년도 2월 까지는 최소 2달전에 계약이 완료되어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정에 운송이 가능하십니다.
4.
포장작업
당사 포장 패커팀은 10년이상 해외이주화물만 담당한 전문 베테랑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님의 소중한 화물을 안전하고 견고하게 포장해드립니다.
작업 조건에 따라 사다리차, 승강기를 이용하여 하역하며, 포장된 화물은 해상운송이 가능한 컨테이너에 적재합니다.
이동 과정 중 생길 수 있는 파손 및 분실 방지를 위하여 고객님의 입회 하에 고객님 자택에서 작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외포장을 해야할 경우 최첨단 시설을 보유한 당사 물류창고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필요서류 : 여권&비자사본, 보험가입서류, 기타 세관신고서류
5.
운송,통관
포장된 화물은 일반적으로 당사 물류창고에 입고되어 각 국가 도착지별 컨테이너에 적재 됩니다.
고객님의 화물이 적재되어있는 컨테이너는 출항 스케줄에 맞춰 해당 항으로 이동하게 되며 관할 세관에 접수되어 검사를 마친 후, 최종적으로 수출신고필증을 발부 받습니다.
6.
선적
고객님의 화물이 적재된 컨테이너가 선적이 완료되면 선화증권(Ocean Bill Of Lading)과 보험증권을 발부 받습니다.
선적 후 스케줄과 세부내용, 선적서류를 당사 현지 에이전트를 통해 고객님께 전달 합니다.
7.
통관,검역
당사 각국 AGENT에서는 통관 서류를 취합하여 화물 통관을 대행하여 드립니다.
목적지 세관법에 따라 고객의 참석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8.
자택배송
통관을 마친 화물은 고객님의 배송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자택운송이 이루어 집니다. 화물은 집안까지 배달이 이루어 지며 출발지에서 작성된 화물목록에 따라 인도받은 화물의 상태와 갯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상담신청
2.방문견적
3.운송계약
4.포장작업
5.선적
6.통관.검역
7.자택배송
1.
상담신청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연락주시면 당사 영업사원이 고객님의 해외이사 예산과 일정을 위해 대략적인 견적을 제공합니다.
2.
방문견적
정확한 견적을 위해 아넥스의 현지 파트너 담당자가 고객님의 일정에 맞추어 고객님 자택을 방문하여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지 파트너 사무실과 거리상의 관계로 방문견적이 어려운 경우에는 온라인이나 유선상으로 견적금액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3.
운송계약
작업일정은 고객님 상황 및 희망일정에 맞추어 포장작업 예약이 이루어지며, 화물운송계약서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해외이주화물운송 물량이 크게 증가하는 매년 6월~8월, 12월~다음년도 2월 까지는 최소 2달전에 계약이 완료되어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정에 운송이 가능하십니다.
4.
포장작업
전세계 수많은 해외이주화물을 담당한 믿을 수 있는 해외 파트너 협력사와의 진행으로 고객님의 화물이 분실 또는 파손이 되지 않도록 제공해 드립니다.
대부분 아시아 국가에서 출항한 경우는 인천항 입항되며, 미주에서 출항한 경우에는 부산항으로 입항됩니다.
선박이 인천항 또는 부산항에 도착하면 세울세관 또는 부산본부세관에 통관서류를 신속하게 접수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당사에서는 고객님의 통관 서류를 취합하여 화물 통관을 대행해 드립니다.
7.
자택배송
통관은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에 진행되며, 당일 오후 1~2시경에 배송해 드립니다.
가구나 큰 가전제품은 박스 해체, 조립하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자리에 배치해 드리며 포장 자재는 당사에서 회수하여 폐기합니다.
주방용품, 의류, 책 등의 작은 박스들은 고객님께서 직접 정리해 주셔야 하며, 포장자재는 당사에서 회수하지 않습니다.
모든 이사화물 배치, 정리하는 풀셋팅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신청 바랍니다.
1.상담신청
2.방문견적
3.운송계약
4.포장작업
5.선적
6.통관.검역
7.자택배송
1.
상담신청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연락주시면 당사 영업사원이 고객님의 해외이사 예산과 일정을 위해 대략적인 견적을 제공합니다.
2.
방문견적
정확한 견적을 위해 아넥스의 현지 파트너 담당자가 고객님의 일정에 맞추어 고객님 자택을 방문하여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지 파트너 사무실과 거리상의 관계로 방문견적이 어려운 경우에는 온라인이나 유선상으로 견적금액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3.
운송계약
작업일정은 고객님 상황 및 희망일정에 맞추어 포장작업 예약이 이루어지며, 화물운송계약서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해외이주화물운송 물량이 크게 증가하는 매년 6월~8월, 12월~다음년도 2월 까지는 최소 2달전에 계약이 완료되어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정에 운송이 가능하십니다.
4.
포장작업
전세계 수많은 해외이주화물을 담당한 믿을 수 있는 해외 파트너 협력사와의 진행으로 고객님의 화물이 분실 또는 파손이 되지 않도록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화물이 항구에 도착하게 되면 당사 해외 파트너에서 고객님께 미리 받았던 통관서류를 제출하여 화물 통관을 대행해 드립니다.
스케줄과 통관 서류에 관한 사항은 당사 해외 파트너 담당자가 안내하여 드리며, 통관 서류를 빠르게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화물이 배송 가능합니다.
7.
자택배송
가구나 큰 가전제품은 박스 해체, 조립하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자리에 배치해 드리며, 주방용품, 의류, 책 등의 작은 박스들은 고객님께서 직접 정리해 주셔야 합니다.
모든 이사화물 배치, 정리하는 풀셋팅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신청 바랍니다.
운송이 완료되면 화물에 이상이 없는지 화물의 상태와 개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